본문 바로가기
채니의 러닝 스토리

채니의 경복궁 러닝크루 기록 ❣️

by Chaeny’s 2021. 4. 4.

 

안녕하세요!! 러닝을 사랑하는 사회 초년생 채니랍니다!!

티스토리 시작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러닝 등산으로 블로그를 해야 되겠다고 마음을 먹었죠!!

2020년도 여름에 러닝크루

그리고 구독자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구용!! ㅎ

 

 

여러분들 마음이 답답하고 가끔씩은 화가 가득차서 분노가 터질 것 같은 상태 다들 있으시쥬??....ㅠㅠ 특히 직장 생활하면요,,,,, 

저는 그럴때마다 어김없이 달리기로 직진한답니다 지치고 답답한 마음을 힐링시켜주고

멘탈을 다 잡게 해주는 그런 유일한,,, 친구에요!!! 

 

한마디로 험난한 사회생활에 있어 채니가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도전할 수 있게 해주는 그런 원동력입니다!! 

 

저는 2020 여름 때 취준생이였는데 

미래가 너무 막막하고 취업은 할 수 있을까? ㅠㅜㅠ 이런 생각 때문에 지금 하고 있는 일들도 집중이 안될 때가 많았어요

그럴 때마다 러닝크루에 나가서 사람들과 함께 러닝도 하고 긍정 에너지! 할 쑤 있다 에너지!!를 듬뿍 얻고 힘내서 취뽀했답니당

(현재는 뭐 매일 직장생활로 인한 분노의 러닝을 한답니다^^) 

 

 

 

 

 

러닝 크루에 나가면 아름다운 경복궁에서 러닝도 하고 멋진 사진도 건질 수가 있어요!! 찍터벌님!! 감쏴합니다!!!!

 

 

 

저는 이제 뛰면서 사진 포즈도 취할 수 있따구요!!!! 쁘이!! 

 

다 뛰고 경복궁 보는데 왜 더 아름다워 보이는 거죠?? 경복궁에서 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달리고 스트레스도 풀고 러닝 후에는 서울의 아름다운 명소에서 같이 추억도 남길 수 있는데

러닝크루 어떻게!! 싫어하겠습니까?

 

여러분들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이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