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니의 러닝 스토리

아름다운 러닝 장소 추천 <여의나루 코스 >

by Chaeny’s 2021. 4. 5.

 

 

안뇽하세요!! 채니랍니당 ㅎㅎ

 

제가 러닝을 좋아해서 비록 의정부에 살지만 서울 이곳저곳 러닝 하러 다 가봤는데욥? ㅎㅎ 

 

 

여의나루 러닝코스를 추천하고 싶어서 요렇게 글을 씁니다!! 

 

 

저는 러닝에게 항상 고마워요 !! 러닝 시작 전에는 서울에 이렇게나 아름답고 예쁜 야경들이 많은지 몰랐거든요!! 

 

 

러닝 하면서 살도 빼고 아름다운 것도 듬뿍 보고 시원한 공기도 듬뿍 마시고 멘탈 관리도 해주고... 달리기야 I love you❣️

 

 

 

여의나루 3번 출구로 나가면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 조깅코스가 있거든요!!  그 길 따라서 러닝을 시작하면 된답니다 

 

 

 

         이건 낮 풍경이에요!! 토요일날 칭구들이랑 같이 낮에 러닝 하는데 풍경이 너무 예쁜 거 있쥬,,,😻

               

 

아래사진은 밤에 퇴근하고 찍은 퇴근 런이에요!! 여의도 야경 여윽시 👍🏻 

                   

 

 하 밤 공기 좋구  야경도 너무 예쁘고!!!! 이날 직장 스트레스 탈탈 털어버리고 왔지 뭐에효 ㅎㅎ 

       

여기서 뛰다가 국회의사당이 너모 예쁜 거 있죠? 그래서 친구들한테 잠깐만!! 을 외치고

사진을 마구 찍어버렸어요!

진짜 뛰다가 사진찍고 싶은 순간이 너무 많아서 문제예요!! 그만큼 서울의 야경이 아름답다는 뜻이겠죠? 

       

 

히히 러닝의 장식은 요렇게 전신 샷 꼬옥 필수인 거 알죠? ㅎㅎ 사진 잘 찍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해요!!!!! ㅎㅎ

 

 

 

 

        사실 러닝의 장식은 치킨 and 맥주 조합이신거 다들 알아주세요 😋 

 

차피 치킨 먹을거 칭구들이랑 같이 뛰고 먹으면 훨씬 맛있고 기분 좋고 최소한 살은 안찐다네용?ㅎㅎ 저는 프로 유지어터^^

        좋아요와 구독 사랑입니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