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니의 러닝 스토리

잠수교 흑석 러닝 코스 추천

by Chaeny’s 2021. 4. 1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 중국어 자격증 시험두 준비하구 회사도 다니면서 현생에 치이느라 오래간만에 글을 올리네요!

 

 

 

저는 바쁜 와중에도  러닝 크루 친구들과 4명이서 러닝을 즐겼답니다!!

 

왜냐면  진짜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하느냐가 진짜 중요하다고 느끼거든요!! 저는 어김없이 러닝으루!!!!뽜이야!!!

 

 친구들이 뛰면서 사진을 잘 찍어줘서 진짜 돈 주고 찍은 것 마냥 

 

 

너무 맨죡 러닝 화보?라고 해도 되겠죠? ㅎㅎ 정말 러닝 할 때 밤공기 맞으면서! 아름다운 서울 야경 보면서! 뛰면 저 그날 행복해서 죽어요 

(저는 바람 싸대기 넘 좋아해용 ㅎㅎ) 

 

 

흑석역이나 고속터미널 8-1번 출구로 나가서 한강에서 러닝 하면 된다구용!!

 

흑석역에서 출발해도 6k~ 8k 뛰어서 잠수교 런 이랑 다 이어져 있답니다!! 

 

 

 

아래는 고속터미널역에서 내려서 한강에서 뛰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실제로 봐야 한다고요!!!

  흑석역에서 러닝 시작하시면 한 3k 정도 가면 이 풍경 볼 쑤 있땁니당!!!! 

 

 

 

     같은 장소 다른 느낌 이건 한 3k 정도 뛰었을 때 헉헉 거리고 있을 때 찍터벌님께서 찍어주셨어요!!! 정말 감쏴드립니다!!

 

 

 

           ㅎㅎ 페이스 막 달아올랐을 때 다 비켜!!! 스트레스 탈탈!! 이런 느낌이었어요!! 

 

   

 

이건 또 다른 날 고속터미널역에서 시작한 한강 런!! 크루분들이랑 같이 뛰면 준비운동 열심히 해서 부상당할 일 더 적다구용!!! 

 

 

             

  러닝 시작 전 잠수교를 씹어먹을 기세랍니다!! 눈빛이 아주 활활 타오르죠? ㅎㅎ

 

       

이때는 6.7k 정도 뛰었어요!! 뛰는 도중에 풍경이 너무 예쁜 거예요!! 어김없이 친구님께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고 다시 뛰었답니다!!

실제로 보면 저 불빛들이 반짝반짝해서 진짜 스트레스 엄청 풀려요!! 여러분들  일상이 너무 지칠 땐 잠수교로 달려가쎄효!!! 

   공감, 소통 그리고 맞구독은 사랑이랍니당